브랜드 사이트
바로 가기 >>>

브랜드 사이트 바로 가기 >>>

“170년의 철학을 담아 자연치유를 돕다”

네덜란드 왕실 인증 브랜드 <반데르피게(VAN DER PIGGE)>

반데르피게는 1849년, A.J. van der Pigger가 네덜란드 하를렘 지역에 설립한 약국을 모태로 합니다. 각종 허브와 향신료 무역으로 사업을 일군 아버지 Jan van der Pigge의 영향을 받아 아들인 A.J.가 약사자격증을 취득한 후 약국을 지었죠. 그것이 반데르피게 1세대입니다. 그 이후 170여년간 반데르피게는 그 자리를 지켰고 현재 6대손이 가업을 이어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반데르피게는 20년 전 네덜란드 왕실로부터 로열(Royal) 기업으로 인증받았습니다. 네덜란드에서 Royal 인증을 받기란 쉽지 않습니다. 네덜란드 왕실이 나라를 대표하는 가장 믿을 수 있고 대표성이 있는 기업이라고 직접 말해주는 것이니까요. 한 번 인증을 받는다고 이 인증이 내내 유지되지도 않습니다. 우선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있어야 그 대상이 될 수 있으며, 여러가지 평가를 받고 모든 관문을 통과해야 하지요.

왕실 인증 기업은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뿐만 아니라, 그 기업의 철학과 비전, 왕실에서의 신뢰도, 사회기여도, 타국의 어떤 기업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우수한 차별점 등을 갖추고 있어야 하기에 그 관문을 통과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. 그런 의미에서 반데르피게는 정말 믿을 수 있는 기업이자 브랜드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