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  •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  로그인을 하신 후 [My page] > 회원정보수정 내 하단의 [회원탈퇴]를 클릭하시면 회원탈퇴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신청이 완료되면 즉시 탈퇴 처리가 되며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과 할인쿠폰은 소멸됩니다.

    탈퇴 후 1개월 이내에는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이 되지 않으니 신중한 결정을 부탁드립니다.
  •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회원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, 로그인 하신 후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]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    회원 아이디를 제외한 정보(이메일, 휴대폰번호) 는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하며,
    주문 시 설정하신 기본 배송지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(031-716-4866)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> 회원 정보 바로가기
  •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    회원 아이디가 생각나지 않으실 경우,
    가입하실 때 사용한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을 시도해보세요.

   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으실 경우,
    로그인 페이지의 '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?'에서 이메일을 입력해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.

    이용에 불편이 있으시거나 문의가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031-716-4866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> 비밀번호 초기화 바로가기
  • 회원 가입 방법과 가입 후 혜택이 어떻게 되나요?
   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있는 '회원가입' 버튼을 누르고,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세이지영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, 가입 시 아래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1. 세이지영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    2. 상품을 구입할 때 마다 일정 비율의 적립금이 제공되며, 액수에 상관없이 적립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3. My page/주문내역/상담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제공합니다.
    4. 가입해주시는 모든 분께 회원가입 3,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해 드립니다.
    - 신규 가입 회원 3,000원 할인 쿠폰은 가입과 동시에 발행되며, 발행일로부터 30일의 유효기간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  5. 매월 진정성있는 상품후기를 써주신 고객님을 베스트리뷰로 선정하여,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해 드립니다.

    > 회원가입 바로가기
  • 회원 가입을 해야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?
    비회원 주문은 네이버페이만 가능합니다.

    다만 회원가입 후 주문하실 경우,
    가입 후 즉시 사용이 가능한 신규가입 3,000원 쿠폰과 지급과 함께 구매하신 누적금액에 따른 상시 할인과 구매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,
    각종 이벤트, 신제품 출시 등의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참여를 통해 사은품과 적립금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(네이버페이 구매시에는 위의 사항에 대한 혜택을 제공 받으실 수 없습니다.)
  • 주문 내역 및 결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로그인 후 "마이페이지 > 주문"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(주문하신 후 7일 이내에 결제가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)

    > 마이페이지 - 주문 바로가기
  •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    주문 시 현금 결제[가상계좌입금, 실시간 계좌이체]를 이용하실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주문 시 신청을 하지 못하신 경우, 1:1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031-716-4866 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• 적립금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?
   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  (단, 최종 결제금액이 30,000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)
  • 카드 취소를 했는데 카드 대금 청구서에 반영이 안되어 있어요.
    고객님의 개인금융정보 보호를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무조건 제3자인 결제대행업체(일명 PG사)를 경유하여
    카드승인 및 취소처리를 하도록 법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.

    그러므로 카드결제 취소를 원하실 경우 결제대행사에서 취소 처리 후 실제 취소 완료시까지 약 3~7일정도의 처리기간이 소요되며,
    이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위와 같이 결제대행사에서 취소 후 3~7일정도 후에 카드사에서 실제 승인취소처리되기 때문에 카드대금청구서에는 결제대행사에서
    취소한 금액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도 고객님의 카드결제일 전날까지 카드사에서 취소처리한다면 결제당일 출금되지 않습니다.

   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결제대행사에서 취소하게 되는 경우는 5~7 일정도 소요되는 관계로 당월에는 출금되고, 익월에 해당 카드사에서
    상계(마이너스)처리하여 청구하게 됩니다.

    카드사 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  • 입금을 했는데 왜 미입금으로 확인이 되나요?
    입금 내역이 해당 주문과 매칭되어 전산에 반영(확인)되기 까지 약 10분 ~ 20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고객님께서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, 결제금액이 모두 일치해야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가능하며,
    입금 확인이 지연될 경우 저희 고객센터(031-716-4866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    신용카드 결제, 현금 결제(가상계좌입금, 실시간 계좌이체), 네이버페이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 시, 네이버페이 자체적으로 적립금 헤택이 제공되며 세이지영의 회원혜택은 제공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배송 상태 조회는 어디서 하면 되나요?
    로그인 하신 후 "마이페이지 > 주문" 에서 주문 내역 및 배송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해당 주문 옆 '보기'를 클릭하면 주문내역이 나오며, 주문내역에서 송장번호를 선택하게 되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송장이 입력된 당일은 택배사 전산처리로 인하여 저녁 8시 이후 (또는 익일 오전)에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
    더욱 자세한 배송상태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(031-716-4866) 또는 1:1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성심껏 안내해드리겠습니다. 

    > 마이페이지 - 주문 바로가기
  •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배송이 가능한가요?
    저희 세이지영은 안전한 배송을 위하여 한진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자세한 추가 문의 및 배송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(031-716-4866)로 부탁드립니다. 
  • [결제/배송]어느 택배사를 통해 배송이 되는 건가요?
    세이지영의 제품은 신속하고 안전한 한진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.
  • [결제/배송]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?
    주문 및 결제 완료를 한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, 고객센터 (031-716-4866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    제품이 출고 되기전에는 변경이 가능하며, 이미 출고가 완료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렵거나 추가 배송비가 고객님께 청구 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제품 출고 여부 및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에 대해 고객센터(031-716-4866) 로 연락주시면 정확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  • [결제/배송]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 되나요?
    저희 세이지영은 업무일 오후 3시까지 결제 완료 시 당일 택배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으나, 일반적으로 결제일로부터 2~3일 이내(토요일,공휴일 제외)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5~7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자세한 추가 문의 및 배송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(031-716-4866)로 부탁드립니다.
  • [결제/배송]군부대도 배송이 되나요?
    세이지영에서는 안전한 한진택배를 이용하지만, 지역에 따라서 군부대 배송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    배송이 가능한 군부대의 경우 주소 검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있으니 최대한 상세한 주소 입력을 부탁드립니다.

    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  • [결제/배송]배송비가 얼마인가요?
    저희 세이지영에서는 3만원 이상 (실결제 금액 기준) 구매 시 무료 배송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    (단, 실결제 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2,5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)
  • 제품을 써보니 제 피부에 맞지 않는 거 같아요.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?
    고객님께서 제품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 하실 수 있으나, 일시적인 현상일 수도 있으니 우선 사용을 2-3일 중지 하셨다가
    다시 사용 횟수와 양을 늘려 가면서 사용해 보시는 방법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.


    그래도 제품이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 되시어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신다면,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    - 세이지영 고객센터(031-716-4866)로 접수 하신 후,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면
    확인 후 환불 및 반품 처리해 드리며 배송비는 세이지영에서 부담합니다.
    - 내용물이 2/3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.
    -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(환불)은 배송일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불가합니다.
  • 제품을 개봉했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?
    제품을 이미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    다음의 경우에도 교환/반품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 상품을 사용한 경우
    - 제품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
    - 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
    - 제품케이스를 열며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묻어난 경우
    (메이크업, 크림종류)
    - 반품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
    -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